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1년 04월호

2021 News letter 4월호
장애 감지와 자동 페일오버
 미션크리티컬한 업무 환경에서 자연재해, 시스템 오류, 운영자 실수 등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은 막대한 비용 손실을 발생시키고 기업의 이미지, 경제적 가치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장애를 빠르게 감지하고 이를 대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장애 감지와 함께 자동 페일오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ubernetes, Docker 지원 중단 
2020년 12월, Kubernetes 1.20 버전 이후부터 도커 컨테이너 런타임의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원 중단의 사유와 도커 런타임을 대체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커 컨테이너 런타임 중단이라는 것이지 더 이상 개발 도구로 사용할 수 없거나, 도커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CentOS 8 종료 Early EOL, 
                          Next Linux OS는?
 CentOS 프로젝트는 CentOS 8을 2021년 12월 31일 이후 업데이트 및 보안 패치를 종료하고, CentOS stream이라는 RHEL의 업스트림 브랜치로 변환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CentOS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CentOS의 자리를 대신 할 수 있는 오픈소스 Linux OS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전테크와 함께 ‘아코디언’ 조달 총판 계약
맨텍은 3월 17일 비전테크와 함께 컨테이너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 ‘아코디언(Accordion)’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전국 150여곳에 보안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를 보유한 비전테크의 네트워크와 맨텍의 아코디언이 결합해 PaaS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클라우드 시장 확대 주목해야”
 지난 3월 동아일보의 우수 중소,중견 기업을 집중 조명하는 중소벤처기업 특집 기사에 맨텍이 선정되어 김형일 대표의 인터뷰와 함께 맨텍을 소개하였습니다. 
 고객 만족을 실현과 IT 인재를 양성하며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 맨텍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맨텍의 전략을 아래 기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소개영상] 오토캣이 소개하는 맨텍 MDRM !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