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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Center

서비스 센터
1833-7790

고객의 요청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전문 엔지니어로 배정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문의사항 응대, 원격기술 지원 및 엔지니어 업무 배정 등 여러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서비스센터는 연중 무휴 24시간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주간(08:30 ~ 18:00) : 담당 엔지니어 2명 운영

– 평일 야간(18:00 ~ 08:30) 및 휴일/주말 : 담당 엔지니어 1명 운영

서비스 센터 엔지니어가 모두 통화 중일 때, 고객은 누구에게 연락하나요?

ARS에 따라 Call back 번호를 남겨 주시면, 잠시 후 서비스 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연결이 어려울 때는 알고 계신 담당 영업 대표 또는 지원 엔지니어를 통해 연락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직접적인 지원은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어떤 인원들로 구성되어 있나요?

서비스 센터 운영 요원은 시니어 엔지니어들로 운영됩니다.

때문에 긴급한 상황에 대한 기술문의 및 지원요청에 대해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사무실 직통 번호 또는 대표 번호로 전화 요청을 하면 안되나요?

직통 번호의 경우, 담당자가 부재 중일 때에는 연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24시간 운영이 되므로 서비스 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엔지니어에게 연락하는 것보다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연락하는 엔지니어가 다른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는 경우, 신속하고 원활한 지원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항시 응대가 가능하므로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전담 엔지니어에게 연락하는 것보다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전담 엔지니어가 다른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는 경우, 신속하고 원활한 지원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은 빠른 응대와 함께 24×7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천안/울산 사무소의 엔지니어는 해당 지역을 위한 엔지니어인데도 서비스 센터로 요청을 해야 하나요?

서비스 센터에서는 기술적인 응대 외에 엔지니어에 대한 업무 배정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엔지니어의 원활한 고객 지원을 위해 서비스 센터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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