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1년 06월호

2021 News letter 6월호
CentOS 단종에 따른 MCCS Linux 지원!

 지난 맨텍 4월호에는 CentOS 8버전 지원 종료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CentOS 단종에 따라 대체 Linux로 거론되고 있는 제품들과의 MCCS 제품 테스트 결과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를 한줄 요약을 하자면, 다양한 Linux 환경에서도 맨텍의 MCCS는 always on 입니다! 세부 테스트 내역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Kubernetes에서 Wildfly 가용성 구성 

최근 IT 트렌드는 컨테이너 환경을 이용한 마이크로 서비스로 아키텍처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MSA를 적용하기 힘들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기존 모놀리식을 컨테이너 환경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Wildfly와 같은 WAS를 컨테이너로 넘기면서 이중화 방식이 예전과 달라졌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대표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인 Wildfly를 예로 Kubernete에서 여러 WAS 컨테이너를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Docker Hub 사용량 및 요청(pull) 제한
 
 Docker Hub는 대용량의 컨테이너 이미지를 쉽게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컨테이너 환경을 테스트하거나 운영하면서 Docker hub에서 수시로 Pull하고 이미지를 저장하는 일은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지난해 Docker hub는 익명 및 무료 인증 사용에 대해 제한된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맨텍, Nutanix 와 Citrix 함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로드쇼 진행! 

 맨텍은 6월 23일 Nutanix, Citrix 와 함께 세종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의 동향과 이상적인 IT운영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진행 했습니다.
세미나의 생생한 현장 후기는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성공적인 재해복구&운영 자동화 구축 사례

금융사, 공공기관, 제조사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분들께서 선택해주신 맨텍의 MDRM!  재해복구 자동화부터 운영자동화까지 가능한 MDRM의 성공적인 구축 사례들을 소개합니다. 우리와 비슷한 기업에서 MDRM을 도입 후 어떤 점이 좋아지고 개선되었는지 사례집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웨비나영상] 클라우드의 혁신 쿠버네티스와 데이터 보호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