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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변경된 MCCS 기술지원 체계에 대한 FAQ!

2020년 변경된 MCCS 기술지원 체계에 대한 FAQ!

지난 2020년 1월을 시작으로 52시간 근무제가 맨텍에도 적용되며, MCCS 기술지원 체계가 변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되며 많은 분들이 자주하시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2020 MCCS 기술 지원체계,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1] 제품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변경된 기술지원체계는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제품이 설치완료 된 후 고객사의 최종 검수가 이루어 진 후 부터 적용이 됩니다. 검수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엔지니어가 계속 지원해 드립니다

[질문2] 제품 구입 후 워런티 기간입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2019년에 구입한 고객은 지원 방법에 변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2020년 부터 구매한 고객은 변경된 기술지원체계 룰이 적용 됩니다.

[질문3] 유지보수 계약 중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되나요?

유지보수 계약 조건에 따르게 됩니다(silver, gold, premium)

[질문4] 해외 고객사 입니다. 이런 경우 기술지원체계가 어떻게 변경 되었나요?

해외 고객사의 경우 별도의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계약 조건에 대해서는 각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질문5] 고객지원 정책에 대한 자료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나요?

MCCS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접근이 가능합니다.

바뀐 MCCS 서비스 지원체계는 http://www.mantech.co.kr/2020-mccs-support/ 참고부탁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서비스센터 1833-7790 혹은 cs@mantech.co.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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