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0년 MCCS 서비스 기술지원 체계

2020년 MCCS 서비스 기술지원 체계

안녕하십니까? 항상 MCCS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2020년부터 MCCS의 기술 지원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1. 서비스 기술지원 정책

※ 협의사항 : 지식포털 내 가이드 없는 작업 및 전문 SE가 필요한 작업시 지원

※ 워런티 및 MA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워런티 기간 기준 : 제품 검수 완료일 기준
  • 워런티 및 MA 정책은 계약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지식포털 내 작업 가이드 목록

※ 위 항목은 단순작업으로 분류되며, 고객이 직업 해야 하는 내용으로 세부 리스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세부내용은 Mantech Knowledge Base Center(https://mantech.helprace.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고객 지원 정책

고객(담당자)가 직접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다음과 같은 지원 방안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지식포털 (KB)서비스 센터온라인 지원사용자 교육
MCCS 작업 가이드가 위치한 곳으로 문서 및 동영상 가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쉽게 따라 하실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언제라도 기술 문의 및 지원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지원으로 모든 작업에 대해 빠르게 지원이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제품에 대한 이해도 및 운영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정기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mantch.helprace.com 1833-7790113366.com/mantech mantech.co.kr/service/curriculum/

이외의 MCCS 서비스 기술지원 정책에 대한 문의는 각 영업담당자 혹은 서비스센터(1833-779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