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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X 365일, 빠르고 안정적인 맨텍의 기술지원 서비스

24시간 X 365일, 빠르고 안정적인 맨텍의 기술지원 서비스

맨텍은 HA/DR의 24×365 중단 없는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위하여 서비스센터와 지식 포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맨텍의 서비스 센터는 대표번호(1833-7790)를 통해 연락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내 운영 엔지니어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요청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와 함께 운영되는 지식 포털은 웹사이트를 통한 지식 공유/검색과 더불어 서비스 지원 요청 (Case Open),
데모센터 (Demo Center)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식 포털은 https://mantech.jira.com/servicedesk/customer/portal/3 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mk_fancy_title size=”24″ font_family=”none”]1) Knowledge Base[/mk_fancy_title]

버전 별 EOS (End Of Service), Release 정보, 제품에 대한 문의 등

다양한 기술문서가 공유되어 있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mk_fancy_title size=”24″ font_family=”none”]2) Case Open[/mk_fancy_title]

장애 및 일반지원 뿐만 아니라 설치/업데이트 및 기술/영업 문의를 온라인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mk_fancy_title size=”24″ font_family=”none”]3) Demo Center[/mk_fancy_title]

데모센터는 맨텍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언제든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가상머신을 일정기간동안 제공하여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서버 이중화 솔루션 MCCS와 연동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식 포털에 가입하셔서 맨텍의 신속/정확한 온라인 서비스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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