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들의 칭찬 후기
많은 분들이 맨텍솔루션 서비스센터와 엔지니어의 칭찬 후기를 남겨주신 가운데, 키워드와 함께 우수 후기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World Family English Korea 김재현
24시간 서비스센터 / 신속·정확한 문제 분석 / 침착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 재발 방지 대책 제안 / 시스템 안정성 강화 / 높은 신뢰감
항상 저희 World Family English Korea의 안정적인 IT 인프라 운영을 위해 힘써주시는 맨텍솔루션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장애가 발생하면 실시간 SMS와 24시간 서비스센터가 운영되어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복잡하고 긴급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침착함을 잃지 않고 명확하게 상황을 설명해주시는 모습에서 깊은 신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단순한 문제 해결을 넘어, 재발 방지를 위한 근본적인 대책과 시스템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까지 제안해주시는 모습은 저희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뛰어난 전문성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책임감을 지닌 엔지니어분 덕분에 저희는 안심하고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기술 파트너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든든하게 생각하며, 엔지니어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키움예스저축은행 최현수
꼼꼼함 / 사전 확인(사전 점검) / 야간 즉각 대응 / 서비스 점검 무결점 / 신뢰·만족도 최고 파트너
고객사별 요청 사항을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작업 며칠 전에 미리 확인해 주시는 세심한 서비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야간에 지원 요청이 필요할 때도 즉각적으로 대응해 주신 덕분에 업무에 큰 차질이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서비스 점검에 단 한 번도 이상이 없었다는 점 역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주)코리아나호텔 유영관
밝은 미소·친절한 소통 / 꼼꼼한 점검 / 잠재 문제 사전 파악 / 전문성과 책임감 / 긍정 에너지
황보영석 직원님을 칭찬합니다.서버 클러스터링 점검을 담당하신 황보영석님을 칭찬드립니다.분기별 점검마다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한 목소리로 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시며,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꼼꼼한 점검으로 신뢰감을 주십니다.특히 시스템 상태를 하나하나 확인하며 문제의 가능성을 미리 짚어 주시는 세심한 모습은 업무에 대한 전문성과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게 합니다.언제나 성실한 자세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황보영석님의 꼼꼼함과 따뜻한 미소가 우리회사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신세계아이앤씨 김종현
적극적인 프로젝트 참여 / 지속적인 기술지원(점검·모의훈련) / 솔루션 신뢰도 향상
맨텍솔루션의 서비스사업본부 서비스 1팀 박재홍 대리를 칭찬 합니다. 2023년 대상그룹 재해복구시스템 프로젝트 구축 진행시에도 적극적인 자세로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셔서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본 사업 이후 이어지는 유지보수 사업에서도 꾸준하게 점검 및 모의 훈련에 대한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MDRM솔루션 신뢰도를 향상 시키며 고객사 지원 중입니다. 이런 경험들을 바탕으로 향후 타 재해복구시스템 구축 사업에도 MDRM 제안을 선제적으로 진행 하여, 재해복구 자동화를 강조 및 제안 할 예정입니다. 박재홍 대리님을 맨텍솔루션의 훌륭한 기술지원 담당자로 칭찬드리며 감사 말씀 전달 합니다.
한국재정정보원 오세원
적극적인 기술지원 / 반복 질문에도 친절한 안내 / 빠른 응답 속도 / 테스트 환경 기반 맞춤 가이드 제공 / 프로세스 개선 제안 / 높은 신뢰감
김인수 대리님을 칭찬합니다.한국재정정보원에서 Accordion 솔루션을 활용하여 재정데이터분석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8s가 오픈소스이긴 하지만 실무에서 업무를 수행할 때 겪는 어려움이 많은데, 도움을 요청할 때마다 항상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셨습니다. 또한, k8s에 대한 개인적인 궁금증이나 반복적인 질문일 수 있음에도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 솔루션사의 경우 기술지원을 받기위해 문의를 드려도 답변이 오랜 시간 소요될 때가 많지만, 김인수 대리님은 빠른 시간안에 답변을 해주시어 원활한 업무 수행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내부적으로 가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도 김인수 대리님께서 직접 테스트 환경에서 작업해보시고 우리 기관 서비스 구성에 맞게 가이드를 제작하시어 안내해주십니다. 기존 프로세스에 이슈가 발생했을 때도 더 효율적인 방법과 프로세스를 제시해 주시며 서비스 운영 담당자로서 깊은 감사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적극적인 도움과 든든함을 느끼게 해주시는 김인수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기아 조영운
글로벌 권역 야간 작업 대응 / 친절·적극적인 기술지원 / 유연한 기술지원 체계
저희 회사는 글로벌 권역이 있어서 유럽 같은 경우에는 야간에 작업이 필요한데 야간 시간에도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기술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담당 엔지니어가 어려우신 경우 다른분으로 대체되어 지원해주셨는데 문제없이 잘 처리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위더스제약(주) 안용민
늦은 시간까지 정확한 작업 마무리 / 추가 문의에도 친절 응대 / 안정적인 서버 운영 기여
엔지니어 김진호 담당자를 칭찬합니다. 2025년 9월 20일(토) 서버 교체작업으로 오프라인 지원 서비스를 신청하여 안성에 있는 공장까지 출장을 오셨습니다. 예정됐던 작업은 오후 1시부터 예정되어 있었지만 서버 교체 중 발생한 문제로 2시간 이상 딜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후 1시전에 도착한 김진호 담당자에게 내역을 설명하니 이해하고 해당 시간동안 대기하다 작업이 끝난 후 진행을 잘 하였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MSSQL이 잘못 설치되어 수정사항이 생겼는데 이 부분은 자사 지원업체 직원과 협업을 통해 빠르게 해결하였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교체작업을 깔끔하게 잘 마무리 해 주었습니다. 작업 완료 후 추가 문의 사항이 생겨 해당일자 밤 늦게 통화를 하였으나 친절하게 잘 응대를 해주었습니다. 덕분에 서버 교체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 되었고 현재도 문제 없이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국시스템즈 조용운
빠른 대응 / 복잡한 문제 해결 능력 / 신규 프로젝트 적극 지원 / 친절·전문성·지속성
저희 업체는 맨텍솔루션의 HA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담당하시는 박보현 차장님을 알게된지도 거의 10년이 된듯합니다. 10여년 동안 박보현 차장님은 저희 회사에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해주셔서, 맨텍솔루션 제품에 신뢰성을 높여주셔서 계속해서 사용 중에 있습니다. 항상 문제가 생기면 늘 빠르게 응해 주셨고, 복잡한 문제도 깔끔하게 해결하는 프로페셔녈한 모습을 보여 주셨습니다. 업무 특성상 신규 프로젝트가 잦은데 박보현 차장님은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향상을 위해 적극 개선책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희 업무 담당자들은 맨텍솔루션이란 회사를 직접 접촉하는 현장 엔지니어를 통해 회사의 이미지를 가지게 되는데, 박보현 차장님은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기술적 지원을 적극 지원해주십니다. 박보현 차장님 덕분에 항상 맨텍솔루션에 좋은 회사의 이미지를 가지게 됩니다. 좋은 인재와 함께 회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