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맨텍솔루션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 및 유지보수 정책등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지원 내용을 확인하셔서 제품 사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워런티 정책
[신규 제품 지원 정책]
- 기본 워런티 기간은 1년(추가 기간 구매 가능)
- 24시간 x 365일 서비스센터 접수 및 지원
- 다양한 서비스 지원
지식포털 (KB) | 서비스 센터 | 온라인 지원 | 사용자 교육 (이러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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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가이드 및 해결 방안에 대한 문서 및 동영상 제공 | 24×7, 365일 서비스센터를 통해 기술지원 제공 | 온라인 지원으로 장애 및 요청사항에 대해 빠르게 대처 가능 | 다양한 제품에 대한 강좌를 무료로 수강 (가입절차 필요) |
https://kb.mantech.co.kr | 1833-7790 | https://367.co.kr/mantech | https://elearning.mantech.co.kr |
유지보수 정책
㈜맨텍솔루션에서는 MA 계약에 있어 다양한 계약 형태와 정책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MA사업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형태]
MA 계약은 아래와 같은 “계약 형태”와 “점검 형태”로 비용이 결정됩니다.
- 계약 형태 : Silver, Gold, Premium
- 점검 형태 : 온라인, (온)오프라인
- 기타 : 계약 기간은 기본 1년(1년 이상 계약 가능)
[기본 정책]
엔지니어의 다양하고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아래 2가지 정책이 시행중입니다.
- 소급 정책 : 워런티 만료 이후 정상적으로 계약이 되지 않을 시 소급 정책이 적용됩니다
- 퍼콜 정책 : 퍼콜 정책은 지원 하지 않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레벨

※ 정기점검은 별도 비용이 발생하며, 점검 형태(온,오프라인)에 따라 비용이 다름을 알려 드립니다.
※ 정기점검도 서비스레벨(지원시간 구분)에 영향을 받습니다.
※ 계약 형태 이외의 지원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비용은 MA 담당자에게 문의)
유지보수 담당자 정보
테레토리 | 이름 | 연락처 | 이메일 |
대표 연락처 | 02-2136-6900 | ma@mantech.co.kr | |
팀장 | 이명식 부장 | mslee@mantech.co.kr | |
제조1/제조2 | 박유미 차장 | ympark@mantech.co.kr | |
제조3/공공 | 권태윤 사원 | tykwon@mantech.co.kr | |
금통/SMB | 정윤수 대리 | ysjung@mantech.co.kr |
※ 제조1 : LG, 한화 계열
※ 제조2 : 현대, 기아자동차 계열
※ 제조3 : 삼성 계열
※ 공공 : 공공기관
※ 금통 : 금융, 통신 계열
※ SMB : 일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