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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텍솔루션의 지원 정책 소개

저희 맨텍솔루션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 및 유지보수 정책등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지원 내용을 확인하셔서 제품 사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워런티 정책

[신규 제품 지원 정책]

  1. 기본 워런티 기간은 1년(추가 기간 구매 가능)
  2. 24시간 x 365일 서비스센터 접수 및 지원
  3. 다양한 서비스 지원
지식포털 (KB)서비스 센터온라인 지원사용자 교육 (이러닝)
작업 가이드 및 해결 방안에 대한 문서 및
동영상 제공
24×7, 365일 서비스센터를 통해
기술지원 제공
온라인 지원으로 장애 및 요청사항에 대해
빠르게 대처 가능
다양한 제품에 대한 강좌를 무료로 수강
(가입절차 필요)
https://kb.mantech.co.kr1833-7790https://367.co.kr/mantechhttps://elearning.mantech.co.kr

유지보수 정책

㈜맨텍솔루션에서는 MA 계약에 있어 다양한 계약 형태와 정책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MA사업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형태]

MA 계약은 아래와 같은 “계약 형태”와 “점검 형태”로 비용이 결정됩니다.

  1. 계약 형태 : Silver, Gold, Premium
  2. 점검 형태 : 온라인, (온)오프라인
  3. 기타 : 계약 기간은 기본 1년(1년 이상 계약 가능)

[기본 정책]

엔지니어의 다양하고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아래 2가지 정책이 시행중입니다.

  1. 소급 정책 : 워런티 만료 이후 정상적으로 계약이 되지 않을 시 소급 정책이 적용됩니다
  2. 퍼콜 정책 : 퍼콜 정책은 지원 하지 않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레벨

※ 정기점검은 별도 비용이 발생하며, 점검 형태(온,오프라인)에 따라 비용이 다름을 알려 드립니다.
※ 정기점검도 서비스레벨(지원시간 구분)에 영향을 받습니다.
※ 계약 형태 이외의 지원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비용은 MA 담당자에게 문의)

유지보수 담당자 정보

테레토리이름연락처이메일
대표 연락처02-2136-6900ma@mantech.co.kr
팀장이명식 부장mslee@mantech.co.kr
제조1/제조2박유미 차장ympark@mantech.co.kr
제조3/공공권태윤 사원tykwon@mantech.co.kr
금통/SMB정윤수 대리ysjung@mantech.co.kr

※ 제조1 : LG, 한화 계열
※ 제조2 : 현대, 기아자동차 계열
※ 제조3 : 삼성 계열
※ 공공 : 공공기관
※ 금통 : 금융, 통신 계열
※ SMB : 일반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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