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솔루션 뉴스레터] 2024년 2월호

💌
2월에 전하는 맨텍솔루션 소식 
아코디언 허브(Hub) 사이트 업데이트
일반적인 PaaS 솔루션은 필요한 카탈로그나 파이프라인 템플릿을 일일히 등록해야 하는데요. 맨텍솔루션의 아코디언은 WEB/WAS, DBMS 및 AI 를 위한 카탈로그와 DevOps 파이프라인까지 아코디언 허브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20종의 카탈로그와 12개의 파이프라인 템플릿, 28종의 태스크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등록된 템플릿 외에도 클라우드 생태계에 필요한 플랫폼과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맨텍솔루션, 경제·인문사회연구회 클라우드 PaaS 전환 사업 수주

2024년 클라우드 네이티브 확산이 점차 분명해지면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활용하려는 정부의 노력은 국가 디지털 인프라의 중추적인 전환점이되고 있습니다. 

 높은 기술력 안정적인 기술지원으로 다양한 공공기관에서 주목받고 있는 맨텍솔루션의 ‘아코디언’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PaaS(Platform as a Service)지원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활용모델 사업’에서 맨텍솔루션은 18개 공공 기관의 48개 정보 시스템을 PaaS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되었습니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See more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코디언 2.6 version 릴리즈
아코디언은 최신 기술과 제품 안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 2.6버전의 키워드는 ‘Kubernetes 1.26 지원‘ 과 ‘Catalog(카탈로그) & Pipeline(파이프라인) UI 개선‘ 입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See more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워크플로우 기반 IT자동화 솔루션 ‘MDRM’ 브로셔 리뉴얼
MDRM은 다양한 고객 환경에서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 및 신속한 재기동을 위한 IT자동화 솔루션입니다.

DR 자동화와 IT Infra 자동화가 가능하며 IPL, 일일점검, 배치작업, 일괄배포, 모의훈련, 재해복구 등 다양한 업무 자동화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브로셔에는 변수/분기 기능, 배치, 변경관리 등 새로워진 기능들을 추가하여 리뉴얼하였습니다. 
버전 제어 시스템, 둘중 당신의 선택은?  Git vs SVN 전격 비교!  
개발 환경에서 코드 변경 사항을 관리할때 많이 사용되는 버전 제어 시스템인 Git과 SVN!
각각의 설명과 함께 어떤 환경에서 어떤 시스템이 적합한지 둘의 차이가 뭔지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비교만 하면 아쉬우니 여기에 더해 요즘에는 어떤 시스템을 더 많이 쓰는지 왜 그런지까지 설명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를 확인하세요. 
클라우드 드리븐 인프라 & 솔루션 2024 컨퍼런스 참여
오는 3월 13일,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는 클라우드 드리븐 인프라 & 솔루션 2024 컨퍼런스에 맨텍솔루션이 참여합니다. 부스 운영과 함께 오후 2시 20분에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의 A-A 센터와 재해복구 구축 전략’을 주제로 세션발표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재해복구 운영! 자동화가 필수다? 그 이유를 2분안에 설명해드립니다!
2월의 뉴스레터는 여기까지🤚
2024년도 벌써 두달이 지나가고있네요, 연초 계획했던 일들 다 이뤄지시길 바랄게요💕
맨텍솔루션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문의하기 
맨텍솔루션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00
수신거부 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