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솔루션 뉴스레터] 2023년 10월호

💌
10월에 전하는 맨텍솔루션 소식 
하이브리드 복제솔루션 Repli-X는 활약중!
파일/블록 복제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복제솔루션 Repli-X가 2022년 출시 이후 많은 고객사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조사 L사, 금융권의 N사, S사, D대학교 등에서 Repli-X를 도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Repli-X는 데이터 복제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파일 단위 복제와 블록단위 복제를 동시에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하이브리드 복제 솔루션입니다. 또한 복제 과정을 GUI를 통해 한 눈에 볼 수 있어 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지금, 제품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제품 상담을 받아보세요!
아코디언(ACCORDION) 제품 에디션 소개!
맨텍솔루션의 PaaS 아코디언은 총 3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증된 쿠버네티스 엔진이 필요하다면? AKE (Accordion Kubernetes Engine)!
이미 다른 관리형 쿠버네티스를 쓴다면? 아코디언 코스모스(Accordion COSMOS)! 
쿠버네티스 구축부터 필요하다면? 아코디언 (Accodion)으로!

각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버네티스가 재해복구(DR) 운영에 유리한 이유!
IT인프라 PaaS 표준으로 자리잡고있는 쿠버네티스가 신속함과 안정성이 필요한 재해복구에 딱이라구요?!
재해복구 현황과 실패이유부터 복구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재해복구 방법과 장점, 그리고 구체적인 국내 사례까지!

영상을 통해서 한방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부산대학교 Case Study
국립대 최초 컨테이너 기반 차세대
교육 정보 시스템을 구현한 부산대학교!

🔎 컨테이너 기술로 오케스트레이션 문제
     해소 수강신청 기간 가용성 확보 
🔎 검증된 쿠버네티스 전문 기업과 함께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구축

담당자의 인터뷰와 함께 자세한 Case study 내용은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행사안내] K-PaaS Summit 2023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PaaS지원분과위원회가 주최하는 제 1회 K-PaaS Summit 2023이 10월 25일(수)에 진행됩니다. 본 행사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구축의 핵심 요건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K-PaaS 활용 전략, 쿠버네티스 기술,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등 다양한 전략과 성공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도입 사례를 안내할 예정입니다.
 맨텍솔루션은 PaaS지원분과위원회 소속으로 본 행사에 참여하여 부스와 세션발표를 진행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쿠버네티스 통합 관리가 어렵다면? 아코디언 코스모스로!
10월의 뉴스레터는 여기까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12월에 만나요!
맨텍솔루션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문의하기 
맨텍솔루션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00
수신거부 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