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2년 12월호

아코디언, 대상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지난 11월 10일 라마다 신도림호텔에서 제8회 글로벌 상용SW명품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에서는 우수 상용SW를 발굴하고 국내 상용SW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발해 포상하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맨텍의 ‘아코디언’이 대상(과기정통부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 확인하세요.
MDRM, ICT 혁신제품 선정

  다양한 고객 환경에서 IT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관리 및 위험관리를 제공하는 IT 운영자동화 솔루션 MDRM이 ICT 혁신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2의 ICT산업의 총 결산과 함께 혁신을 이루었던 제품으로 선정된 맨텍의 MDRM을 See more 버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플랫폼 시대는 쿠버네티스(K8S)를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어떻게 해야 ‘디지털 플랫폼’이 될 수 있을까요? 디지털로의 전환을 위한 요건은 무엇이 있고, 현재 클라우드 세계의 핵심이 된 쿠버네티스가 어떻게 디지털 플랫폼을 충족하여 플랫폼 혁신을 제공할 수 있지 구체적인 혁신 사례를 통해 이를 적용하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쿠버네티스&오픈소스 임팩트 2023 참여 (1/13) 

  클라우드 활용의 핵심인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 Native)! 클라우드 네이티브 구현을 위해서는 MSA,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DevOps, 오픈소스 등 의 키워드를 잘 알고 활용할 수 있어야하는데요, 이를 주제로 진행되는 전자신문 웹세미나에 맨텍이 참여합니다. 무료 웨비나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쿠버네티스를 쉽고 편하게 구축하는 방안 VMware Tanzu with 아코디언 (1/18)

  쿠버네티스(Kubernetes)는 컨테이너화된 워크로드와 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한 이식성이 있고, 확장할 수 있는 오픈소스 플랫폼으로 분산 시스템을 탄력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쿠버네티스를 구축 관리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VMware Tanzu with 맨텍 아코디언’ 솔루션을 통하여 쿠버네티스 실행과 운영·관리의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할 방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맨텍 엔지니어들이 말하는 IT 엔지니어의 속사정!]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