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2년 10월호

 판교 데이터 센터 화재사건으로 알아보는
 재해복구(DR) 자동화의 중요성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해 카카오의 서비스 장애가 장시간 이어지면서 이용자들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데이터센터에 입주하는 업체는 자제척인 재해복구(DR)계획을 수립해야하는데요. 재해복구 구축이 왜 필요한지,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구축 운영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해복구 자동화 부터 운영 자동화까지,
 MDRM을 도입한 고객들의 이야기! 

  맨텍 MDRM은 재해복구 자동화 뿐만 아니라 운영자동화, 하이브리드 (운영+재해복구)자동화 등 고객의 시스템 환경과 업무에 맞게 IT자동화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고객 사례들을 지금 See more 버튼을 통해 사례집으로 확인해보세요!

부산대학교, 국립대 최초! 🎉
컨테이너 기반 교육 정보서비스 구현 사례

 4차 산업혁명으로 새로운 교육환경의 혁신과 수요자 중심 맞춤형으로의 교육 정보화 체계 구현은 필수 과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부산대학교에서는 어떻게 국립대 최초로 컨테이너 기반의 교육 정보서비스를 구현했는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Active-Active
클라우드센터와 재해복구

   쿠버네티스 기반 PaaS는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기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그렇다면,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재해복구(DR) 구축도 쿠버네티스 기반의 PaaS 환경에서 구현 가능할까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Active-Active 방식으로 비즈니스의 가용성을 무중단으로 제공하는 방법과함께 어떻게 재해 발생시에도 서비스 중단 제로 및 자동화된 복구를 제공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 C-Cloud 2022 (11/3, 목)

   여전히 많은 기업들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으며, 클라우드 시장도 매년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구축 및 효율적 활용에 대한 방법과 국내외 클라우드 최신 정보가 궁금하다면, C-cloud 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맨텍도 부스운영과 “디지털 플랫폼 시대는 쿠버네티스를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를 주제로 세션발표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맨텍의 핫한 개발자들을 소개합니다!]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