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2년 08월호

 다양한 자동화 사례에 맞게 새롭게 개편된IT자동화 솔루션 MDRM 사례집 오픈🎉

  맨텍 MDRM은 재해복구 자동화 뿐만 아니라 운영자동화, 하이브리드 (운영+재해복구)자동화 등 고객의 시스템 환경과 업무에 맞게 IT자동화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고객 사례들을 지금 See more 버튼을 통해 사례집으로 확인해보세요!

[IT칼럼] 쿠버네티스, 정확한 이해 없이 성공적인 도입 어려워
 
 클라우드 환경을 운영하면서 쿠버네티스를 도입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쿠버네티스를 직접 도입해서 개발과 운영에 적용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타이틀 처럼 쿠버네티스는 정확한 이해 없이 성공적인 도입이 어렵습니다. 쿠버네티스에 최적화된 제품, 서비스,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쿠버네티스 도입에 대해 (1),(2) 편의 기사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맨텍 E-learning] 
MDRM 강좌 오픈 & 전 제품 강의 등록 및 수강 완료 이벤트 (~9/30)

 맨텍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E-learning! 드디어 이러닝에서 운영자동화 솔루션 MDRM 강좌가 오픈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러닝에 오픈되어 있는 제품 강의를 등록하고 수강 완료하면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가 9월 30일까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맨텍-넥스클라우드,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및 시장 확대를 위한 협약식 체결

   맨텍의 쿠버네티스 기반 PaaS 솔루션 ‘아코디언’과 넥스클라우드의 클라우드 옵저빌리티 솔루션 ‘넥스클리퍼’가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4회 OIDC 경진대회 성황리 종료

  지난 4월을 시작으로 진행되었던 제 4회 OIDC 경진대회가 8월 24일 결선을 끝으로 종료되었습니다. 결선은 총 8개 팀이 참여 하였으며 다양한 주제로 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대상은 지정주제 ‘정통’팀이 ”웹서비스를 활용한 Cloud Migration Helper”를 주제로 개발하여 수상하였습니다. 현장의 분위기와 어떤 팀이 수상을 하였는지 궁금하시다면 See more을 확인하세요!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