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2년 06월호

[K도서관 구축 사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MDRM & Veeam의 재해복구 자동화 

 K도서관은 물리 서버와 가상머신을 모두 사용하며, Unix 와 Linux 를 혼재하여 인프라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차세대 사업의 일환으로 이러한 환경에 재해복구를 자동으로 해야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Veeam 과 MDRM을 통해 어떻게 재해복구 자동화를 실현했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이후의 비즈니스 전략 리셋

  지난 2년여 동안의 코로나는 우리 일상과 업무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종식에 대한 바람이 일고 있으며, 이제는 위기 상황에서 살아 남기 위해 많은 변화와 불안정한 상태를 유지했던 비즈니스 전략을 엔데믹 시대에 맞게 재구성해야할 때가 되었습니다. 

슈프리마, 맨텍 MCCS로 안정성과 연속성 향상

 슈프리마는 바이오인식, 보안 전문 기업으로 출입 통제 및 근태관리, 방문자 관리 등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웹 기반 통합 보안 플랫폼인 ‘Biostar2’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안정적이고 보안이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Biostar2’에 맨텍의 이중화 솔루션 ‘MCCS’을 통합하여 제공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맨텍 Pick 트렌드 뉴스레터 & 유튜브 추천

  바쁜 현대사회에 세상이 돌아가는 주요 뉴스들을 간편하게 읽고싶다! 요즘 세대 MZ세대들에게 핫한건 뭘까? IT업계 소식과 트렌드를 쉽게 알고싶다! 코딩 배워보고싶은데 어떻게 시작하지?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일할까? 
위 내용에 한개라도 부합된다면 See more 확인 필수!  

제 4회 OIDC 오리엔테이션 진행 

  지난 5월 21일 한양대학교에서 OIDC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본선 진출팀은 총 15개 팀으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오픈인프라개발경진대회는 회차를 더 할 수록 학생들의 퀄리티도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는데요. 현장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핀잇] 도커 컨테이너! 10분 요약해드립니다!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