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2년 04월호

CNCF 2021 연간 보고서 리뷰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재단(CNCF)에서는 매년 서베이를 진행 후 연간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시대의 트렌드를 읽기 위해서는 필수로 확인해봐야하는 보고서인데요! 맨텍에서 영문으로 된 이 연간 보고서를 국문으로! 핵심만 쏙쏙 담아 준비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파일복제 vs 블록복제 
내 업무에 맞는 복제방식은 무엇일까요?

  비즈니스 환경에서 데이터 보호는 필수 과제입니다.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복제 방식이 비용, 효율적인 면에서 가장 탁월한데요. 그렇다면 대표적인 복제솔루션 방식인 파일복제와 블록복제는 어떻게 다르며 내 업무에는 어떤 복제방식이 맞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형 쿠버네티스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클라우드 영역을 장악한 쿠버네티스! 트렌드이고 좋은건 알겠는데, 쿠버네티스 어떻게 써야되는거지? 하고 고민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쿠버네티스를 관리할때 생길 수 있는 이슈들과 In house 개발과 Wrapping 솔루션의 차이가 무엇인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버네티스 운영 이제 혼자 고민하지마세요! 

맨텍 E-learning 강좌 추가 오픈!
 
  맨텍 제품을 어디에서나 쉽게 온라인으로 배울수 있는 
E-learning을 알고계신가요? E-learning에 새로운 강의가 추가로 오픈되었습니다! MCCS Advance 과정, DRX  설치 및 운영 가이드까지. 제조사 맨텍의 엔지니어가 알려주는 핵심 제품 교육을 지금 만나보세요!

Tip. 이러닝사이트에 가입하시어 수강을 완료하시면 선물도 드립니다! 
[manTech X Veeam 웨비나]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MDRM & Veeam의 재해복구 자동화 전략과 모범사례 

 오늘날 IT 시스템은 비즈니스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만일 재해발생으로 서비스 중단이 될 경우, 전략과 대책 방안을 가지고 계신가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MDRM과 Veeam이 제공하는 효율적인 재해복구 자동화를 위한 방법이 무엇인지 실제 고객 사례를 통해 소개합니다! 당장 웨비나 등록 고고!

블록/파일 복제를 동시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복제 솔루션 ‘Repli-X’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