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1년 08월호

2021 News letter 8월호
맨텍 MCCS & 티맥스 ProLinux 
상호 연동 테스트 완료

 지난 6월 뉴스레터에서 맨텍의 이중화 솔루션 MCCS가 다양한 Linux 환경을 지원한다고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엔 국산 Linux OS인 티맥스의 ProLinux와 상호 연동 테스트를 진행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세부 테스트 결과는 See more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코디언 v2 출시! 브랜드 페이지 리뉴얼

 맨텍의 PaaS 솔루션 아코디언의 version 2 가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빠른 기술 발전으로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환경이 변화하면서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의 통합관리에 대한 요구사항이 늘어나게 되었고 이에 따라 맨텍은 아코디언 v2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아코디언 v2를 브렌드 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혁신, 
‘아코디언 v2’ 출시 웨비나 

아코디언 v2를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시간, 
9/1(수) 오후 2시 ‘아코디언v2’ 출시 기념 웨비나! 
아코디언 v2에서 새롭게 강화된 기능을 중심으로 ‘멀티 쿠버네티스 클러스터를 쉽게 배포 및 관리하는 방법’과 ‘애플리케이션 배포 및 관리를 자동화하는 방법’을 데모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맨텍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및 
후기 이벤트 결과!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 시대가 열리면서 맨텍에서는 다양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지원.  지식포털, 동영상 가이드 그리고 이러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맨텍의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 / 파트너의 후기까지!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제 3회 오픈 인프라 개발 경진대회 
(OIDC 2021) 성료

맨텍이 개최한 제3회 오픈인프라개발경진대회(OIDC)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4월 접수를 시작으로 5월 25일 예선을 진행하였고, 지난 8월 26일 결선을 통해 총 9개 시팀이 시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대상은 NFT기반 MSA 웹툰 거래 플랫폼을 개발한 JOY팀이 , 최우수상은 Kubernetes를 이용한 자동감독서비스를 개발한 해몽유식팀이 수상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소개영상] 레트로 감성으로 알아보는 ‘맨텍 기술지원 서비스’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