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0년 08월호

2020 News letter 8월호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HA/DR
 최근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 되면서 데이터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비지니스 연속성 유지를 위해 HA 시스템 도입을 고려하고 있지만, 높은 비용과 전담 인력 문제로 인해 적극적으로 시스템 구축에 나서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HA/DR을 구축할 수있을까요? 그 방안을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코로나19 (Covid-19) 위기에 
                맨텍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을까?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위협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전세계가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위기를 겪고있습니다. 이에 맨텍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러가지 대책을 세워 대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맨텍, 2020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선정
  맨텍은 지난 8월 `2020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하이서울(Hi-Seoul) 브랜드는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입니다.
 맨텍은 국내 HA시장 1위 타이틀을 유지와 함께  IT트렌드에 맞는 솔루션들을 선보여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여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제2회 OIDC 경진대회 성황리 종료
 지난 8월 27일(목)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2020 오픈 인프라 개발 경진대회 결선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제출한 개발 과제물 심사를 통해 7팀의 결선 진출팀을 선정하였고결선 당일 개발 결과물 발표 및 시연을 통해 최종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대상은 Kubernetes/KubeEdge를 이용한 대규모 IoT 네트워크 통합 플랫폼을 개발한 ‘밴인사이드팀이 수상하였습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웨비나] 쿠버네티스(Kubernetes)를 활용한 비대면 개발환경 구축하기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