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0년 06월호

2020 News letter 6월호
애플리케이션 운영관리 FAQ 2탄!
 애플리케이션 운영관리 FAQ(1)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FAQ(2)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배치 작업 시 리소스 사용이 많은데 제한은 어떻게 해야할지, 컨테이너 앱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등 애플리케이션 운영 관리하면서 궁금했던 사항들을 해결해 드립니다!  more에서 확인하세요! 

 MDRM 고객 사용 후기
 맨텍의 IT자동화 솔루션 MDRM이 많은 고객분들께 관심과 칭찬받고 있습니다. 실제 MDRM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MDRM 사용 후기 백일장을 진행하였는데요, 그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CCS Enterprise 4.5.8 버전 출시
  맨텍의 대표 HA 솔루션 MCCS Enterprise 4.5.8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MCCS Enterprise는 HA기능과 함께 통합관리 대시보드를 통하여 전체 인프라 시스템에 대한 가용성 현황을 단일 콘솔에서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번 4.5.8버전에서는 더욱 편리한 관리를 위해 다음 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시스템 구성 정보 수집 (CI)
– 클러스터 속성 관리
상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제2회 OIDC 경진대회 성황리 진행중

 지난 뉴스레터에서 소개드린 바와 같이, 올해에도 오픈인프라개발경진대회(OIDC)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접수를 마감으로 총 17개팀이 서류심사에 통과되어 7월 2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작년보다도 다양한 학교에서 많은 학생여러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클라우드, Docker, Kubernetes 등 IT기술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도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행사 자세한 사항은 See  more를 확인해주세요! 

[웨비나] 완전 자동화된 클라우드형 Scale out DB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