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0년 04월호

2020 News letter 4월호
제2회 오픈인프라개발경진대회 개최
 지난해를 시작으로한 오픈인프라개발경진대회(OIDC)가 올해 2회를 맞이하며 개최되었습니다.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IT 최신 기술 습득과 기업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맨텍은 본 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See more을 통해 확인하세요.
 
 아코팁 릴레이 이벤트 그리고 QnA!
 지난 3월 맨텍에서는 애플리케이션 운영 관리하면서 궁금했던 사항들을 담은 아코팁 FAQ 동영상을 오픈하면서 릴레이 출석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와 함께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 받았는데요! 그 질문들과 답변은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MCCS 동영상 가이드 업그레이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이후 온라인 지원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있습니다. 맨텍에서는 구성변경과 같은 MCCS의 간단한 작업을 고객이 직접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가이드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내용도 보강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웨비나] 아코디언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운영관리 꿀팁!
 코로나 사태로 인해 원격 근무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에서 배포까지의 라이프사이클을 어떻게 자동화하고 현대화할 것인가에 대한 이슈가 솔루션의 필요성으로 연결되고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아코디언을 활용하여 즉시 구현 가능한애플리케이션 현대화의 꿀팁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동영상] 아코팁 FAQ 08 _ 수 많은 컨테이너 앱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하기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