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솔루션 뉴스레터] 2023년 8월호

💌
8월에 전하는 맨텍솔루션 소식 
아코디언 2.5 버전 업데이트 안내
맨텍솔루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PaaS 솔루션 아코디언은 최신 기술 반영과 함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아코디언 2.5 버전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쿠버네티스 1.25 버전 & 카탈로그/파이프라인 CICD 트리거 & Cillium CNI 지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See more 내용을 확인하세요!  
쿠버네티스 1.25 릴리즈 살펴보기
아코디언 2.5 버전은 쿠버네티스 1.25 버전을 지원합니다. 이번 쿠버네티스 1.25버전은 합체 로봇을 뜻하는 컴바이너가 테마인데요. 이번 테마의 의미와 함께 릴리즈에는 어떤 주요 내용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릴리즈에는 40개의 향상된 기능 중 13개는 stable로 전환되고, 개선된 기존 기능 10개와 15개 알파, 그리고 종료되는 기능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See more을 확인해주세요!
영상으로 확인하는 HA vs DR 차이!
핀잇(PIN IT)은 최신의 IT트렌드와 소식을 핀처럼 꽂아 모아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핀잇에서는 HA와 DR의 개념과 차이점에 대해 소개합니다.

정보화시스템에서 재해와 장애의 개념 / 다양한 복구 방법 / 백업 / 고가용성(HA) 
Active-Active / Active-Standby / 재해복구(DR) / 복구 방법 / HA vs DR

위의 키워드 중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See more 클릭해서 각 챕터를 확인하세요!
부산대학교가 교육정보시스템에 컨테이너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던 비법은?
부산대학교는 국립대 최초로 컨테이너 기반 교육 정보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차세대 시스템 1단계 구축 사업을 통해 교육정보시스템, 학생지원시스템, 수강신청시스템, 학생역량지원시스템, 메시징시스템, 스마트캠퍼스 앱,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서버 등 8개 시스템을 신규 구축했는데요, 그 구축 과정과 함께 어떻게 성공적으로 컨테이너 기술을 적용할 수 있었는지 See more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을 향한 기술을 추구하는 우리는 맨텍솔루션 입니다.
8월의 뉴스레터는 여기까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10월에 만나요!
맨텍솔루션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문의하기 
맨텍솔루션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00
수신거부 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