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창립 30주년 파트너 행사 진행

맨텍 창립 30주년 파트너 행사 진행

(주)맨텍은 지난 21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창립 30주년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기념식에는 맨텍 김형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고객, 파트너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맨텍의 지난 30년과 함께 창립이념을 되새기며 앞으로의 비전을 발표했다.맨텍은 “사람을 향한 기술을 추구하는 기업” 이라는 창립 이념에 맞춰 비전인 3C (Continuos, Contemporary, Contributable)을 발표하며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하고 (Continuous) ▲IT 트렌드를 주도하며 (Contemporary) ▲사회적으로 기여하는 기업 (Contributable)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맨텍 최병석 부사장은 고객과 파트너의 가치창출을 위해 맨텍은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지원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라인업 및 기술력을 강화 ▲4차 산업/신문명에서의 구매패턴 변화에 적극적인 대응을 2019년 영업본부 비즈니스 플랜으로 언급했다.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시상에서는 우수 고객으로 포스코ICT와 한국중부발전에게 기념 상패가 수여됐으며, 2018년도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맨텍과 적극적으로 협업한 로스텍, 베이스코리아아이씨, 뉴엔텍, 에이에스티글로벌, 엘지씨엔에스, 사이버다임, 퍼즐시스템즈, 에이아이티, 와이젠정보기술이 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

 

맨텍의 창립 주 이자 현 대표이사인 김형일 대표는 “맨텍의 30주년은 고객, 파트너, 임직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꾸준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신뢰로 맨텍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처럼 앞으로도 그 신뢰를 기반으로 IT트렌드에 맞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여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고 말하며 맨텍 30주년에 대한 감사 메세지를 전했다.

 

맨텍은 30주년을 기념하고자 지난 12월에서 1월간 고객 에피소드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올 2/4분기 MCCS Linux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여 고객 / 파트너에게 보답하는 30주년을 준비할 예정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