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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텍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및 이벤트 후기 결과

맨텍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및 이벤트 후기 결과

코로나 19가 가져온 뉴노멀 시대에 맞춰 맨텍은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1833-7790)를 통해 전화 및 온라인 지원으로 고객 문의사항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지식포털 및 동영상 가이드를 통해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러닝 서비스를 오픈하여, 고객/파트너 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맨텍의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고객/파트너 분들을 대상으로 퀴즈&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아래와 같이 우수한 후기자 3분이 선정되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퀴즈에 참여하신 100분께는 커피기프티콘을 8/23(월)에 발송하였으며, 우수 후기 시상 대상자분들께는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피드백 주신 내용들을 반영하여 맨텍의 기술지원 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파트너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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