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DBMS PROTECTION_drbd windows
데이터베이스
맨텍의 고 가용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은 데이터 베이스의 가동시간을 향상시켜드립니다. 자원 모니터링, 자동 장애 복구, 실시간 데이터 복제, 사전 예방 모니터링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베이스의 장애 및 재해에 대한 다운타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Oracle, MS-SQL, MySQL, DB2, MariaDB, PostgreSQL, Sybase, Tibero, SAP hana 등 시장을 선도하는 DBMS 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맨텍의 고가용 및 재해복구 솔루션은 서버 이중화, 실시간 블록 복제, 글로벌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Windows 및 Linux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데이터베이스의 가용성을 극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DBMS의 HA/DR 구성을 위해 복잡한 하드웨어 구성이 필요없습니다. 단지 물리적인 서버 두 대와 맨텍의 HA/DR 솔루션으로 충분히 구성이 가능 합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서버뿐만 아니라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이중화도 가능하게 됩니다.
Key solutions
– DBMS 및 프로세스의 모니터링으로 장애 감지를 통해 장애 발생시 자동 복구.
– 블록 레벨 복제를 통해 소스와 타겟의 정합성 보장
– 실시간 데이터 복제를 통해 데이터 이중화 지원
– 성능저하 없이 중요한 데이터의 실시간 데이터 복제
– 물리서버 대 물리서버, 물리서버 대 가상서버, 가상서버 대 가상서버 및 이 기종 스토리지 간의 데이터 복제.
– DBMS의 종류에 관계없이 동일한 표준화된 절차로 HA / DR 구성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