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논스탑서비스 오픈

콜센터/지식포털/온라인서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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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와 함께 운영되는 지식포털은 웹사이트를 통한 지식 공유/검색과 더불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포털 사이트 형태로 서비스 됩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 검색 및 문의와 함께 고객님이 원하시는 정보를 보다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FAQ
1. 맨텍 지식포털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의 Email ID로 확인 절차를 거친 후에 지식포털 이용 권한이 부여됩니다.
지식포털 이용 권한을 부여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지식포털 사이트 접속하기
https://mantech.jira.com/servicedesk/customer/portal/3

② (처음 이용하는 경우) 계정 생성하기

회원가입페이지

③ 로그인 하기

로그인페이지

④ 지식포털 페이지 접속하기

2. 지식포털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인가요?

정상적인 제품 공급 및 유지관리 계약을 통해 서비스 기간이 유효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3. 지식포털을 통해 문의를 하면, 앞으로 기술 문의는 엔지니어에게 직접 전화로 할 수 없나요?

지식포털을 이용하시면 Email을 통해 정확한 답변을 제공해 드리며, 이는 고객 이력 관리와 연계되어 서비스 됩니다.
엔지니어를 통한 전화응대는 즉각적인 대응은 가능할 수 있으나,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효과적인 지원 서비스를 위해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화응대를 원하시는 경우, 콜센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4. 현재 맨텍의 지식포털에 등록되어 있는 knowledge는 몇 건이나 되나요?

2015년 10월 기준으로 약 1,000건이 지식포털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고객께서 문의하시는 사항과 조치방안은 계속해서 knowledge DB에 저장됨으로, 그 건 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5. 현재 장애 처리 중인 건의 중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지식포털 사이트에 로그인 하셔서, knowledge DB에서 정보(Ticket number)를 검색하시면 처리 중인 건에 대한 중간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Ticket open의 요청 횟수는 제한이 있나요?

기술 문의 및 장애 처리를 위한 Ticket open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7. 지식포털을 통해서 고객은 어떤 문의를 할 수 있나요?

설치 및 일반 기술 지원 요청, 장애 처리 요청, 영업/기술 문의, 교육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8. 지식포털을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ID를 만들어야만 하나요?

지식포털은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계약번호와 고객 Email 계정 등 간단한 정보 입력하시면 손쉽게 ID 생성이 가능합니다.

9. 미계약 상황에서 지식포털을 이용할 수 있나요?

지식포털은 서비스 계약 기간이 유효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미계약 고객이나 신규 고객은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