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논스탑서비스 오픈

콜센터/지식포털/온라인서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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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요청 및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신속하고 빠른 처리를 위해 맨텍은 기존 원격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 온라인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설치에서 부터 장애 처리 및 업데이트까지 온라인 서포트를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지원하겠습니다
FAQ
1. 온라인 서포트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의 Email ID로 확인 절차를 거친 후에 온라인 서포트 이용 권한이 부여됩니다.
이용 권한을 부여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온라인서포트 접수 창구 접속하기
https://mantech.jira.com/servicedesk/customer/portal/

② (처음 이용하는 경우) 계정 생성하기

회원가입페이지

③ 로그인 하기

로그인페이지

④ 지식포털 페이지 접속하기

2. 온라인 서포트를 통해서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서포트는 고객 요청 및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신속하고 빠른 처리를 목적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의 설치에서부터 장애 처리, 업데이트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는 효과적인 서비스입니다. 또한 엔지니어의 기술 지원과 더불어 맨텍 기술연구소의 지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서포트를 받게 될 경우, 방문 지원에 비해 고객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문제가 발생하여 기술지원을 요청한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신속한 서비스 정상화와 정확한 문제해결입니다. 온라인 서포트를 통해서 고객은 엔지니어 이동 시간을 줄이고, 엔지니어 그룹과 기술연구소의 지원을 받음으로써 문제를 신속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