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1년 02월호

2021 News letter 2월호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MDRM의 기능
 맨텍의 MDRM은 고객사의 시스템 환경과 업무에 맞게 필요한 기능만 골라 적용이 가능한 IT자동화 솔루션으로, 다양한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업종의 고객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있었던 요구사항들을 반영한 기능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Hang) 증상과 해결방안   
시스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이 동작하지 않고 서비스가 응답하지 않는 상태를 뜻하는 행(Hang) 증상! 
과연 원인은 무엇이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맨텍의 MCCS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노멀 시대, B2B 세일즈 방식의 변화 
 코로나 19는 지난 1년 동안 정말 많은 것들을 변화시켜 왔습니다. 기업의 일하는 방식도 빠른 속도로 바뀌고 있는데요, 많은 기업들에서 재택근무가 일상화 되었고, 온라인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대면 접촉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B2B 세일즈 방식이 어떻게 변화하고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3회 OIDC 경진대회 개최
 IT공모전의 하이라이트! 오픈인프라개발경진대회 (OIDC 2021)이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하며 개최되었습니다.
 접수마감은 5월 13일(목) 까지로 주위에 IT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들에게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맨텍X뉴타닉스 공동 웨비나]
하이브리드 PaaS로의 가장 빠.른.길
                    Accordion on Nutanix
 데이터베이스의 배포/복제/보호의 작업시간을 전폭적으로 개선하고 인프라 비용을 절감하며,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비용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방법과 더불어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방안에 대해 소개하는 웨비나 입니다.
한번만 보면 이해되는 ‘MDRM’ 소개영상 (feat. 오토캣)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