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0년 12월호

2020 News letter 12월호

MCCS 가이드 동영상을 직접 경험한 
          고객이 들려주는 따끈따끈한 후기!  

MCCS 설치부터 구성변경, 장애처리 등 간단한 처리를 동영상으로 가이드 받을 수 있는 MCCS 가이드 동영상 이제는 한번 쯤 들어보셨겠죠?! 
실제로 사용해보신 MCCS 고객이 들려주는 따끈따끈한 후기를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컨테이너 통합관리 솔루션 ‘아코디언’
                            GS인증 (1등급) 취득!

 쿠버네티스 기반의 컨테이너 통합관리 솔루션 아코디언이 지난 11월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습니다. 이번 GS인증을 통해 ▲프로젝트 관리 ▲웹 애플리케이션 배포 ▲자동 확장 (Auto scaling) ▲CI/CD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검증 받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See more을 확인하세요.
 

 맨텍, 뉴타닉스와 MOU 체결
 
 맨텍과 뉴타닉스는 지난 11월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각 회사의 PaaS와 IaaS를 결합한 ‘아코디언 온 뉴타닉스 (Accordion on Nutanix)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뉴타닉스와 이번 MOU를 통해 맨텍은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컨테이너 시장의 활성화와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론 기사는 See more 확인하세요.
컨테이너 통합 관리 솔루션, 
               대체 어느때 어떻게 쓰이나요? 
  
 클라우드의 확산과 함께 컨테이너는 IT시장에서 계속 떠오르고 있습니다. 컨테이너를 쉽고 편리하게 쓸 수있는 컨테이너 통합 관리 솔루션들도 많이 등장했는데요, 컨테이너 통합관리솔루션은 대체 어느때 어떻게 유용하게 쓰일까요? 컨테이너 통합관리 솔루션의 Use Case들은 See more에서 확인하세요.
[무료강의영상]  컨테이터를 통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성공 전략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