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뉴스레터] 2020년 10월호

2020 News letter 10월호
시스템 환경과 업무에 맞게 필요한 기능만
         골라 쓰는 IT 자동화 솔루션 MDRM!
IT자동화를하는데 재해복구 따로 운영관리 따로 고민해야하고, 솔루션을 도입했는데 내가 운영하는 시스템에는 필요 없는 기능들이 많아 불편하진 않으신가요?

맨텍의 IT운영 자동화 솔루션 MDRM은 필요한 기능만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자동화 구현을 위한 맞춤 컨설팅은 물론 시스템 구축, 유지관리까지 한번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 금융사, 공공기관 등 다양한 구축사례가 궁금하시다면, See more을 확인하세요.

써본 사람은 안다! MCCS 가이드 동영상!  
MCCS 설치부터 구성변경, 장애처리 등 간단한 처리를 동영상으로 가이드 받을 수 있는 MCCS 가이드동영상이 있다는거 알고 계세요~? 지금 바로 가이드 영상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절차도 아니고, MCCS의 UI도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고 기반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작은 증상 하나에도 당황하기 마련이라고 생각합니다. (중략) 가이드 영상이 있다는 것만 기억하고 있다면 특정 상황에 해당 영상을 찾아 해결 방법을 적용해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로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M기업 이OO 연구원의 실제 가이드 영상 후기 일부

 뉴타닉스X아코디언 무료 진단 이벤트!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의 시너지를 위해 아코디언과 뉴타닉스HCI 가 뭉쳤습니다.

– 서로 다른 환경에서 안정적인 앱을 실행하고 싶다!
– 앱 배포를 신속하게 하고 싶다! 
– 많은 앱 컨테이너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다!  

애플이케이션 운영 관리 시 생기는 고민들을 지금 바로 해결하세요. 자료 다운로드, 무료 진단 서비스 신청 등 참여하시는 분들게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깜짝 이벤트] MDRM 캐릭터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아코디언의 귀여운 아기곰 캐릭터 ‘아코’에 이어 IT자동화 솔루션 MDRM의 고양이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
 아직 이름이 없는 이 귀여운 고양이에게 이름을 지어주세요! 좋은 아이디어를 보내주신 분들께 GS25 1만원 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웨비나] 왜 Managed Kubernetes를 도입해야하는가  

맨텍
info@mantech.co.kr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08-4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12층 02-2136-6917
수신거부Unsubscrib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