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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텍, DGB유페이 재해복구 운영 자동화 솔루션 구축

맨텍, DGB유페이 재해복구 운영 자동화 솔루션 구축

지난 2019년 6월, IT자동화 솔루션 MDRM이 DGB유페이 재해복구 시스템에 구축되었습니다.

DGB유페이는 DGB금융지주의 자회사로 버스, 도시철도, 택시, 유료도로 등 교통부분에서 현금을 대체하는 금융결제시스템 구축을 시작으로 주차장, 문구점, 대형 편의점 등의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며 금융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DGB유페이는 교통결제를 위한 실시간 승인 시스템의 확산에 따라 안정적 운영을 위한 고도화 사업의 일환으로 재해복구 시스템 구축을 계획하였습니다.

(출처 : DGB유페이 회사 홈페이지 https://www.dgbupay.com/dgtcs/hps/pages/company/business.jsp )

MDRM을 도입하기 전 DGB유페이는 재해 발생으로 인한 전환 시 스토리지 작업부터 서버 작업, 업무 서비스 기동까지 각 담당자가 수동으로 작업을 진행하면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결제 서비스 업무의 특성을 고려했을때, 검증된 빠른 전환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고 CDC 솔루션 복제에 대한 자동 전환이 필요하여 MDRM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MDRM 도입 후, 업무 서비스의 진행 절차에 대한 전환 절차 검증 및 최적화를 통해 빠른 시간 내 오류 없이 업무 가동을 할 수 있는 체계를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가시화를 통하여 전환에 대한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행 결과/이력에 대한 보고서를 통하여 각 개별 단계의 예상소요시간을 분석하고 목표RTO를 수립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MDRM은 IT자동화 솔루션으로 재해복구 운영 뿐만 아니라, IPL, 모의훈련, 반복업무, 일일점검 등 다양한 IT 업무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MDRM에 대한 상세한 제품 문의 및 다양한 레퍼런스가 궁금하시다면 info@mantech.co.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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