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텍 30주년 기념] 에피소드 공유하기 이벤트 결과

In News

맨텍에서는 지난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월까지 30주년 맞이 맨텍과 함께한 에피소드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상품으로는 참석자 전원에게 GS 모바일 상품권을 드리며 시상하신 3분에게는 에어팟(3등), 다이슨드라이기(2등), 아이패드 프로(1등)을 준비하였습니다.

에피소드공유하기이벤트_eDM

많은 고객, 파트너분들께서 참여해주신 가운데, 현장에서 맨텍 직원들과 있었던 에피소드,
항상 든든하게 지원해주는 맨텍 엔지니어들을 칭찬하는 글,국산 소프트웨어 벤더사인 맨텍이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다는 글과 함께
많은 분들이 맨텍의 30주년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에피소드_후기

그 중 맨텍의 초기부터 현재까지 함께 해온 내용을 정성껏 작성해주신 포스코ICT의 김경문 과장님이 1등을 차지하셨습니다.
맨텍이 Legato의 AutoStart를 판매하던 때 맨텍의 적극적인 기술지원을 받았던 내용을 시작으로 런칭 초기의 MCCS를 도입했던 이야기와
MCCS Linux의 안정성까지. 맨텍의 역사와 함께한 내용을 정성껏 작성하시어 1위로 선정 되었습니다.

에피소드_시상1등

2등은 DK유엔씨 김장훈 차장님이, 3등은 KU Golf의 한동효 파트장님이 수상하셨습니다.
DK유엔씨 김장훈 차장님은 2009년 하반기에 시스템 이중화 구성 당시의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설명해주시며,
맨텍 엔지니어와 함께 밤새 작업을 하며 고생한 이야기와 함께 맨텍 서비스의 신뢰와 안정성을 칭찬해주셨습니다.

3등을 차지한 KU GOlf의 한동효 파트장님은 장애와 정전 등의 재해 상황 시 서버 운영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MCCS를 도입하셨으며,
장애 발생시 맨텍의 24X7 기술지원을 통해 당일 문제를 해결한 사례를 실감나게 기재해주셨습니다.

” 급하게 기술지원을 요청하는 밤늦은 전화에 갓난 아기 우는 소리가 나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기술지원에 최선을 다하여 주신 맨텍 엔지니어 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라며 맨텍 엔지니어의 친절함에 큰 감동을 느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맨텍은 창립 30주년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파트너 분들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