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맨텍 30주년 임직원 행사 진행

맨텍 30주년 임직원 행사 진행

맨텍은 지난 9월 27일 서울 성동구 소재 ‘보테가마지오’에서 맨텍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모시고 ‘창립 30주년행사’를 열었습니다.

 

1부 행사는 창립주이자 현 대표이사를 맡고 계신 김형일 대표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고객&파트너 축하메세지 동영상 상영 및 장기 근속자 시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맨텍 김형일 대표는 맨텍이 30주년이 되기까지의 히스토리와 함께, 맨텍의 30주년은 고객 파트너 뿐만 아니라 임직원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30주년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감한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며, 임직원들에게는 “과거도 내일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이다”며,

앞으로도 오늘 열심히 하는 맨텍인이 되자고 전했습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와 간단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며 2부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임직원들의 축하메세지 확인과 멋진 축하글를 남겨준 임직원들에게 상품권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축하공연으로는 샌드아트가 진행되었으며 맨텍의 3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한편, 맨텍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MCCS Linux 판매 파트너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MCCS 워런티 추가 구매자에게 상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 혹은 sales@mantech.co.kr 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