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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위기에 맨텍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을까?

코로나19 위기에 맨텍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을까?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위협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전세계가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위기를 겪고있습니다.

이에 맨텍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대응하고 있습니다.

우선, 코로나 19로부터 맨텍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직원 및 필수 인력을 제외한 전 직원이 자택 근무를 하고 있으며, 외근이 많은 엔지니어들 위해 유연시간근로제 정책을 마련했습니다.

매 분기 마다 실시하던 전체회의를 온라인 회의로 대체하였으며, 협업 툴을 적극 사용하여 팀, 부서 간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둘째, 높은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온라인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운영해왔던 서비스 센터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파트너의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지원을 통해 안전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작업 가이드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셋째,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며 고객과 소통을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세미나는 온라인 웹 세미나로 대체하고, 제품 관련 동영상을 제작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소개 요청 시 웹 세미나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궁금한 점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와 함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도 다양한 제품 별 온라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두려움과 우울함이 만연한 지금이지만, 모두가 예방 수칙을 잘 지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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