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WS Summit Seoul 2018 현장 스케치

AWS Summit Seoul 2018 현장 스케치

지난 4월 18일(수)~19일(목) 양일 간,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는 클라우드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이라는 주제로 『AWS Summit Seoul 2018』이 성황리에 열렸다. 2015년 처음 개최된 이후, 매년 국내 기업 및 개인 사용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계속되는 관심 속에 규모를 확대해 온 AWS Summit은 올해 단일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10,000 명 참석을 목표로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시장의 관심을 반영하듯 행사 등록이 조기에 마감되는 지극히 높은 시장의 관심도를 나타냈다.

* 이미지 출처 : AWS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및 분석, 보안 및 규정 준수, 네트워크 및 사물인터넷, 커뮤니티를 주요 Agenda로 한 트랙 세션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양일 간 약 100 여 개의 세부 세션을 통해서 많은 고객 사례와 새로운 IT트랜드가 참석자들에게 공유되었다.

맨텍은 이번 AWS Summit에 스폰서로 참여하여, “AWS를 활용한 무한 확장 가능한 인프라로의 여정”이라는 주제로 세션 발표 및 부스를 운영하였다. 맨텍 이진현 이사는, “맨텍의 주요 솔루션인 MCCS(이중화), MDRM(재해복구 자동화), ACCORDION(애플리케이션 통합 관리 플랫폼)이 AWS가 제공하는 무한한 인프라의 확장과 결합하여 발생하는 시너지를 아낌없이 보여준 행사였다.”며 이번 행사 간, 맨텍 부스에 보여준 방문자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를 간접적으로 표현하였다.

인공지능, IoT,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의 주요 화두를 AWS 상에서 어떻게 구현할 지에 대한 고민과 함께 자동화에 대한 주요 시장의 Needs를 반영하여, 맨텍이 이번 AWS Summit에서 참석자들에게 던진 메시지는 On-premise의 자원과 Public 클라우드의 연계 및 활용을 고민하던 많은 고객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기에 충분했다는 평가이다.

해당 발표자료는 marketing@mantech.co.kr 문의 메일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