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비지니스 연속성 관리를 위한 맨텍의 솔루션

High Availability

MCCS

MCCS는 자동 장애처리 및 실시간 데이터 복제를 통해서 미션 /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24 x 7 / 365일 운영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중요한 이벤트 발생시 SMS 알람을 통해 장애에 대한 전파 및 후속조치를 신속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Real Time Replication

DRX

데이터의 백업과 복구에 있어서 RPO(Recovery point of object)와 RTO(Recovery time of object)는 복구전략과 솔루션 선정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DRX는 실시간 복제를 통해 RPO zero를 제공함으로써 백업 데이터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구시 데이터 restore 과정이 필요없기 때문에 최상의 RTO로 서비스 복구가 가능합니다.

View More
IT Automation

MDRM

MDRM (Mantech Dynamic Robotic Manager)은 다양한 고객 환경에서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 및 신속한 재가동을 위한 IT 솔루션입니다. 워크플로우 기반의
업무 프로세스 관리, 운영 절차 검증 및 모니터링 기능, 시스템 복구 과정의 가시화를 통해 데이터 센터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가 가능합니다.

View More
All-in-one Solution

ACCORDION

맨텍의 ACCORDION은 최근 웹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IT흐름에 맞게 컨테이너 화 된 WAS와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배포하기 위한 관리 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컨테이너 서비스를 통해 서버 자원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CI/CD와 연계해 개발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View More
Service Center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맨텍은 24시간 X 365일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 지원을 목표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안내

  • 대표번호 02-2136-6900
  • 서비스센터 1833-7790

상담시간

  • 일반상담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상담 24시간 가능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