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CCORDION은 Docker 기반의 웹 컨테이너 플랫폼으로 웹 시스템이 상시 가용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즉각적으로 자원 확장 및 회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맨텍은 하반기 ACCODION 출시에 앞서 어렵고 복잡하다고만 생각했던 Devops와 PaaS 환경을 체험해 볼 수 있는 ACCORDION 평가단을 11월 1일(수)부터…

Read More

맨텍은 지난 10월 13일(금) ‘데이터 사용자들의 축제’인 『데이터야 놀자』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데이터야 놀자』는 데이터에 관심 있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렸습니다. 특정 기업이나 협회가 주최하지 않는 자발적인 행사로 데이터에 관심이 있는 학생에서부터 일반…

Read More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최한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7』이 9월25일(월)~28일(목),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글로벌ICT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열린 『ITU 텔레콤 월드』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약 9,100 명의 국내외 바이어와 솔루션 업체에서 참여하였습니다.

Read More
Back To Top